전 그냥 계란2개풀고 방울토마토 4개 반짤라서 넣어 스크럼블이요 5분도 안걸려서 편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식사대용 뭘로 하시나요~?
첫째가 작년에 태어나서,, 또 둘째가 와주었네요 첫째가 태어나기전에는 직장을 다니고 있어서 간단히 싸들고가서 회사에서 먹곤했는데 지금은 휴직중이라,, 아기부터 보느라 뭘 제대로 챙겨 먹기가 버거운데ㅠㅠ,, 다들 뭐로 챙겨드시나요? 육아하다보니 끼니 거르는 일이 다반사라,, 다들 집에 있으니 먹기 쉬운줄 아는거같은데 진짜 생각보다 쉽지않더라구요ㅠㅠㅠㅠ,,, 간단히 먹는거나 어떤거 드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6
다른분들의 비해 저는 많이 챙겨 먹는 듯;;;;;;; 전 구운계란2, 사과1/4쪽, 요거트, 견과류, 고구마,블루베리요 고구마도 삶지 않고 삶아진거 나오니 확인해보세요..
무가당요거트에 비건시리얼 먹어용~! 그냥 아무생각없이 일어나서 먹으니까 편하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아 맞아요 애기 아침은 챙겨도 제 끼니는 거르게되는,, ㅠㅠ 100% 곡물로 만든 시리얼 이마트에 파는데 아기가 먹어도되어요. 그것도 괜찮더라구요

혹시 이거 상품명이 뭘까용?
아 정말 힘드시겠어요ㅠㅠ 전 아침에 계란후라이랑 요거트에 과일 견과류 넣어서 먹고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