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도 둘째예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둘째가 왔어요

계류유산, 화학적유산 두번의 유산 끝에 드디어!!! 둘째가 확실하게 왔어용><꺄아아아아 이번에도 처음엔 좀 연하길래 걱정했는데 오늘 아주 찐~하게 두줄이에요!!
댓글
9
너무 축하드려요~~!!
저도 한번 화유하고 이번에 둘째 맞이했어요~~☺️축하드려요

탈퇴한 유저
축하드려요^^ 안정기 접어들때까지 무리하지말고 많이쉬어요~👍
임신 축하드립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