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차에 갈색피가 묻어나서 병원다녀왔었는데, 안보이면 가장 좋지만 있을수 있는 현상이라고 하더라구요. 다행히도 저는 통증이 없고 양이 많지 않았어요. 혹시모르니까 다녀오시는 편이 안전할거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5일차인데 방금전부터 출혈이 있어요..
아침에 밥먹고 질정 넣으려 했는데 출혈이 있어서 너무 놀랬어요 ... 이때쯤 출혈이 있기도 하나요..? 병원 가보려하는데 별일 아니기를 기도해주세요ㅠ
댓글
4

감사해요 ㅠ 병원 가기전에도 다들 복통이 없으면 일단은 괜찮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좋은 생각만 하면서 병원 갔어요 ㅎㅎ 병원 소견은 위 댓글에 적은것과 같네요. 지금은 출혈은 멈춘듯한데 몇일 더 출혈 있을수있고 출혈은 어떻게 할수 있는부분이 아니래요.. 다음 검진전까지 안정 취하면서 아기 튼튼하게 잘 키워서 가싶네요ㅠㅠ
약간의 피고임이 생겼을수 있어요 줄줄흐르거나,붉은혈이 패드에 3/2이상 적시거나 복통이 참을수없을 정도 아니면 대부분 아무문제없어요~ 그래도 초기이시니 병원다녀오시고 몇일은 눕눕하세요~

감사해요 ㅠ ㅠ 또기맘님 댓글보고 마음 굳게먹고 병원 다녀왔어요. 심소는 들었는데 좀 느리고 애기크기가 좀 작다고 1주일 뒤까지 지켜봐야 된다고 하셨네요. 유산방지주사랑 먹는약 처방받고 왔어요.. 1주일 사이에 쑥쑥커서 심장도 건강하게 뛰었음 좋겠네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