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험관 준비하다가 자연으로 됐는데요 임신 확인후 계속 크록산이랑 질정넣고 있어요 지금 6주인데도 넣고 있어요 제가 노산이라 그런듯,,,,, 사람마다 조금씩 다른거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인공수정 후 질정기간
여기.. 인공수정 한 분들중에.. 임신 성공 확인하고, 질정을 몇 주간 넣었나요???? 저는 시술 후, 10일 넣고 추가로 7일 총 17일 넣었고, 초음파로 임신확인 후 의사가 안넣어도 된다고하여 안넣고 있는데... 2일째 안넣고 있는데 유산 될까봐 불안합니다..
댓글
19
3주에임신확인하고 6주에 전원했는데 그때까지넣었어요 그냥 선생님께서 사실 인공수정은.임신확인되고 머 더할게없다고 질정이라도 넣으셔라~~ 이런느낌으로 주시던데요 필수는아닌거같아요

아~ 네 감사합니다~
저는 시험관이라 7주차인데 아직 질정 넣고있어요

아.. 네~ 순산하세여
저두 시술후 2주간만 넣었구 초음파로 아기집 확인뒤에는 추가처방 안해주셔서 이유를 여쭤봤더니 자궁내막 상태가 좋아서 굳이 질정 안넣어도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아 내막이 좋으면 괜찮은거군요 감사합니다~

네네 불안해하지마셔요 ㅎㅎ 뽀찌는 강할거에요!☺️

감사합니다~~~^^
인공수정이면 자임이나 마찬가지라 호르몬이 나와서 의사샘이 따로 처방 안 하신 거 아닐까요?? 시험관은 과배란 과정때문에 프로게스테론이 덜 나와서 질정 쓴다고 알고 있어요!

인공수정도.. 과배란을 해여;; 님말대로 ㅎㅎ 시험관이 그런이유 때문에 넣는건데.. 인공도 비슷할것 같아서 ㅠㅠ 걱정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