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인공수정 후 질정기간

여기.. 인공수정 한 분들중에.. 임신 성공 확인하고, 질정을 몇 주간 넣었나요???? 저는 시술 후, 10일 넣고 추가로 7일 총 17일 넣었고, 초음파로 임신확인 후 의사가 안넣어도 된다고하여 안넣고 있는데... 2일째 안넣고 있는데 유산 될까봐 불안합니다..

댓글

19

  1. 저는 시험관 준비하다가 자연으로 됐는데요 임신 확인후 계속 크록산이랑 질정넣고 있어요 지금 6주인데도 넣고 있어요 제가 노산이라 그런듯,,,,, 사람마다 조금씩 다른거같아요

  2. 3주에임신확인하고 6주에 전원했는데 그때까지넣었어요 그냥 선생님께서 사실 인공수정은.임신확인되고 머 더할게없다고 질정이라도 넣으셔라~~ 이런느낌으로 주시던데요 필수는아닌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 네 감사합니다~

  3. 저는 시험관이라 7주차인데 아직 질정 넣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네~ 순산하세여

  4. 저두 시술후 2주간만 넣었구 초음파로 아기집 확인뒤에는 추가처방 안해주셔서 이유를 여쭤봤더니 자궁내막 상태가 좋아서 굳이 질정 안넣어도된다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아 내막이 좋으면 괜찮은거군요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네네 불안해하지마셔요 ㅎㅎ 뽀찌는 강할거에요!☺️

    3.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5. 인공수정이면 자임이나 마찬가지라 호르몬이 나와서 의사샘이 따로 처방 안 하신 거 아닐까요?? 시험관은 과배란 과정때문에 프로게스테론이 덜 나와서 질정 쓴다고 알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인공수정도.. 과배란을 해여;; 님말대로 ㅎㅎ 시험관이 그런이유 때문에 넣는건데.. 인공도 비슷할것 같아서 ㅠㅠ 걱정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인공수정 후 질정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