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은 바로, 시댁은 기형아검사끝나고 알리려 했어요 오래 고생하고 어렵게 생긴 아이라 시댁엔 늦게 알려야 겠다…생각했죠 But 친정은 힘든거 다 알고 같이 걱정하고 슬픔을 함께하는데 왜 시댁은 다 지나고 좋은것만 보여드여야 하나 싶어서 같이 알렸어요!! 제가 고생한걸 좀 아셨으면 해서요.. 입덧만해도 친정식구들은 걱정하며 이것저것 보내주는데 시댁은 모를거 아니에욬ㅋㅋㅋ 막상 억울하더라구요 나중에 애낳으면 친정식구는 우리딸 괜찮니? 먼저하는데 시댁은 우리아들 닮은 아기보느라 며느리는 뒷전이라 하더라구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시댁 주변 임밍 언제하세요?
계류1번 자궁외1번 경험이라 선듯말씀드리기 어렵더라구요 12주 검사하고 많이하시던데 그쯤이좋겠죠? 지금은 신랑이랑 저랑만 알고있어요
댓글
13

벌써 씁슬해져요ㅎㅎ
저도 7주 계류 경험이 있어서 이번엔 양가에 12주 이후에 알릴 예정이예요! 얼른 시간이 지나갔음 해요 ㅎㅎ

답답하면서 좋기는한데 걱정도 태산이에요 만출까지 파이팅!
저도 계유 경험 있어서 심장소리 듣고 양가 오픈했어용
저도 심소듣고 임밍아웃하려고 기다렸다가 드디어 요번주에 합니다!
저는7주에요 이번주말오픈하려구욧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