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6주 0일에 갔는데 태아 크기가 주수대비 약간 작고 심장 소리도 태아가 너무 작아서 못듣는다고 그래서 이틀 후 다시 가서 봤는데 여전히 작아서 심소 못듣고 왔어요. 그후 지옥의 5일을 보내고 오늘 7주 0일인데 심소 듣고 왔어요. 태아크기랑 아기집 정상 크기면 7주 가시면 심소 들으실 수 있어요. 걱정마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3일 심장소리 약함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에 병원 갔다왔는데 아기크기랑 아기집은 주수대로 맞게 컷는데 심장소리가 안들린다네요 ㅠㅠ 깜빡거리는게 세게 보이는게 아니라 보이긴 하거든요?? 혹시 이러다가 좋아진 분 있을까요?? 다음주 월요일에도 똑같으면 안좋다던데 좋아지는 방법 있을까요…ㅠㅠㅠㅠ
댓글
7

오늘부터 3일내내 누워잇을꺼에요
저도 육주초에갓을때 깜박거림만 보고왔어요~ 심장소리는 다음주에 들리실거에요

제발제발…주말에 다른병원도 가봐야겟어요 ㅠㅠㅠ
저 6주3일에 갔을때 아기크기는 5주5일이었어요 심장소리도 못듣고 깜빡거림만 보고 왔었는데 어제 가서 입덧약 처방받으러 간김에 심소듣고 애기도 주수에 맞게 크고 있는거 확인하고 왔네요! 너무 걱정마세요

저 어제 6주3일이었는데 5주5일 확정받고 임신확인서 받아왔어요! 너무 신기하네요ㅎㅎ 심장깜빡임보고 약하게 심장소리 들었는데 다음주에 와서 심장소리 다시 들어보자고 하셨어용...! 맘편히 가져야겠네요☺️

크기는 6주2일이고 아기집이랑 다 주수에 맞는데 심장만 그렇다고해서 아침부터 눈물바다에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