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7 막생인데 저랑 딱 1주일 차이 나시네요~ 저도 아기집은 일찍 확인했는데 2주전에 난황이 안보인다 하셔서 다음날 다른 병원 갔었어요. 다른 병원에서는 난황을 찾아주셨는데 좀 뒤쪽에 있는지 명확하게 보이진 않았구여. 지난주에 뭔가 움직이는것을 발견했습니다. 불안해 마시고 다른 병원도 가보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막생1/15일 6주 3주차로 예상되는데

오늘 처음 병원방문했는데 난황보고올수있을줄 알았는데 애기집은 있는데 난황이없네요,,,, 다음주에병원다시오라고 하는데 별 문제없는거맞겟죠,,?̥ 생리주기가 일정한 편인데 늦게 생길수도있나요?̥ ㅠㅠ 너무걱정되어서요,,
댓글
12

아 그럴수도잇군요! 입덧도하는것같구,,, 다행히 증상은 있는것같아서 나름 안심이긴한데 다른병원도 한번 방문해볼께요! ㅎㅎ 감사합니당~~
막생 1/15일인대 심소듣고 올챙이같은 애기도 보구왔어요!

올챙이 ㅠㅠ저도빨리보고싶오요 ㅎㅎㅎ
저도 막생 1/16 인데 조금 일찍 알아서 오늘 심장소리듣고왔어요

부러워요 ㅠ 저도 심소까지들을수잇을줄알고 갔다가 좌절,,, 착상이 늦게됐겠거니하고 다음주까지 기다려보려구요!!! ㅎㅎ
배란늦으먄 늦게보일수잇어요 . 생리는일정해도 배란이 늦었을 수 있어요

ㅠㅠ그런거라면 정말 다행인데 ㅠ 조마조마하네요🥲
저는 막생1/16이고 23일에 난황보고왔어요 사람마다 다다른가봐요 ! 3/5일에 심소들으러가요!

그쵸 ㅠ 조금늦은거겠죠?̥?̥?̥ 심장쿵쿵잘뛰고있을거에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