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무조건 움직여야 되는사람인데 요즘 거의 소파랑 한몸이에요ㅋㅋ 선생님이 지금 아니면 이렇게 널부러져 있지도 못한다고 즐기라고 하셨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무기력함..저만 그런걸까요 ㅠ
오늘딱 8주차입니다.🥹 무기력+ 울렁거림 계속 지속되니까 누워만있고 싶고…오후 출근이라 오전에 계속 누워만있다가 출근하고 퇴근하고 집와도 누워만있고 싶고… 무기력하고 아무것도 안하고 싶고 누워만있는 제 모습에 우울함이.. 어제는 그냥 눈물이..엉엉울고나서 아기한테 미안하더라고요… 호르몬의 노예가된걸까요🥲
댓글
19
오늘회음부쪽이 따갑고 찌릿 하루종일 지금도 계속 ..못참을정도통증도아닌데 불편한정도인데 왜 자꾸눈물이나는지 이유를모르고 계속 몇번 울컥햇네요 ..저만유난떠는건가 햇어요ㅜ같이 힘내요 !

탈퇴한 유저
힘내세요 ~^^ 다 이시기가 힘든시기 인것 같아요 시간되시면 라디오 어플깔아서 노래 많이 들으시고 베동 10월엄마들톡에 들어가셔서 좋은 기운 많이받으시면 힘도 나고 좋은기운도 받고 위로도 많이되요
ㅠㅠ저도 무기력 진짜 심해요 ㅠ .ㅠ 거기다 일도 안해서 죈종일 울렁대고 토하고 ㅠ집안일 너무 하기싫고 ㅠㅠ남편 밖에서 일하니 기본적인건 제가 할려는데 ㅠ 입덧약 안먹으면 단 한걸음 움직이는것조차 울렁대서 살수가 없고 자고 물먹고 자고 토하고 이러는데 잠도 제대로 푹 못자더라구요....컨디션 최악입니다 힘내세요 ㅠㅠ 화이팅!!!!

탈퇴한 유저
애기가 생기느라고 몸에 에너지가 없어서 그래요! 넘 우울해하지마시고 아기가 생기느라 그러나보다~하고 쉬세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