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하면 날것도 괜찮아요~ 그리고 입덧때는 뭐든 들어가는걸 먹기만 하면 다행입니다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킹크랩이랑 대게
와이프가 입덧이 조금 있어요 어제는 뭘 못먹은거같아요ㅠ 대게나 킹크랩 먹고 싶다고해서 내일 같이 먹으러 가려고하는데 익혀먹는거면 괜찮을까요?
댓글
3

탈퇴한 유저
싱싱하면 익혀드시면 상관없으세요 일단 무엇보다 와이프생각 많이 해주시는 예비Aㅏ빠님 멋지신것 같아요 당연한 것도 당연한지 모르는 남편들이 많잖아요. 와이프 잘 보살피시면서 행복한 임신기간되시길 바래용
날것도 싱싱하면 먹으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노로바이러스라던가 혹여 상한거 드시면 안좋으니까. 익혀드시는 거면 얼마든지 드시고 싶은거 사주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