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아직 카드 안만들었는데 궁금하네용! 나굥님 결국 어떻게 하셨나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국민행복카드 발급하셨나요?
저는 둘찌맘인데 이제 6주😊 오늘 검진 2회차 가는데 새로 카드를 발급해서 쓸지 아님 첫찌꺼 그대로 같이 보육료결제랑 같이 쓸지 고민이네요~ 다들 발급하셨다면 혜택 좋은데 알려주세요😁
댓글
6

미즈톡톡 하려는데 자세히 보니 6개월간 사용이력이 없어야한데요 ㅠㅠ
여기서 삼성카드 신청할까 하는데.. 어떨까요~~!!

미즈톡톡에서 하는게 더 혜택 좋아욤

ㅠㅠ 임신인줄 모르고 2월에 삼성카드 쓴 이력이 ㅠㅠ...이럼 안되는거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