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 전 냄새 심하게 날땐 제 얼굴 앞에 작은 선풍기 틀어놔요 ㅋㅋ ㅠ 그럼 좀 날라가요..임신하면 후각이 더 예민해져서 냄새가 더 잘 나시는걸거에여..ㅠ흑..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남초회사 담배냄새,,,, ㅠㅠ
이제 6주 4일이고 아직까지는 회사에 다니고 있어용! 5개월까지는 회사생활하고 육아휴직 들어가려고요! 근데 문제가 남초회사에요 ㅠㅠ 담배냄새 땜에 죽겠습니다 ㅠㅠ ,,,, 팀원이 11명인데 저 혼자 여자에여,,,, 임신했다고 조심해달라고 말하기엔 팀원들이 다 담배를 핍니다 저 혼자 여자라 조심해달라고 말하기가 ,,, 임신 했다고 유난떠나 말 나올거 같고,,, 완전 남초 회사라 ,,,, 너무 심하네요 냄새가 퓨ㅠ 괴로워요퓨ㅠㅠ 마스크 끼고 입으로만 숨쉬는거 같아요,,,,,,,,,,
댓글
3
어우..벌써부터 숨쉬기힘듬이느껴지네요ㅜ
아이고 어떡해요 안그래도 예민할텐데 ㅠㅠ 저도 남초회사라 공감가요 원랜 안느껴졌는데 임신후부턴 예민 ㅋㅋㅋ ㅠㅠ 힘내세요 마스크쓰셔여 아님 방향제나 공청기라두..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