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어제 7주6일이였는데 1.46센치에 165bpm나왔어요 아주 잘크고있는것같은데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2일 아기크기&심박수

7주 2일에 배초음파로 봤는데 아기 사이즈랑 심박수(170bpm)가 8주차 수치네요. 의사샘은 아주 잘 크고있다고 문제없다고 하시는데 불안해서요 (유산경험有).. 이런 경우는 안심해도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다른 베동님들 비슷한 시기 아가사이즈랑 심박수 어떠셨는지요~
댓글
2

아! 7주 후반이시군요~ 저는 7주 초반으로 알고있는데 그렇다면 아직 확실한 주수가 확정안되서 일수도 있겠네요ㅎㅎ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