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립니다!! 우리 작은 천사들이 그렇게 조그만데 소리를 내고 있다는게 넘 신기해여🥹 저도 허리가 넘 아파여ㅠㅠ 저는 오늘이 6주2일차에욤!! 화요일에 심장박동 확인하고 주말엔 심소들으러 가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2일 허리가 너무 아파서 산부인과 갔다가 심장소리

어제부터 허리통증이 점점 심해져서 타이레놀 외에 먹을 수 있는 약이 있는지 확인할 겸 방문한 산부인과에서 심장소리를 듣고 오게 되었어요 ㅠㅠ! 감동... 대견... 😭 아가는 0.55cm 심박은 126bpm 이라고 합니다! 주말부터 피비침이 있어서 엄청 불안했는데 다행이에요 ㅜㅜ 한숨 돌렸습니다.. 배동들 모두 별 다른 이슈없이 건강하게만 자라주면 좋겠어요!! 허리가 아무리 아파도 약은 타이레놀만 처방해 주셨지만 행복하네요 ..
댓글
3
넘 축하드려요 함께 만출해요~~

감사합니다 ♡ 만출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