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매운거+면 엄청 땡겨요ㅜㅜ 임신전엔 라면 먹지도 않았는데 라면,매운냉면,매운짬뽕 ㅠㅠ 애한테 너무 안좋을까봐 걱정되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는 과일이 안 땡기고
매운 거 밀가루 음식이 엄청 생각나요. 억지로 과일을 먹어야 될까요?
댓글
10
다들 땡기시는게 있군요ㅎ 저는 땡기는게 없고 입맛이 없어서ㅠㅠ 큰일이에여,,ㅠㅠ
엄마들마다 다 다른가봐요 전 평소 과일 별로 안좋아했는데 요즘 사과는 매일먹고 천혜양 오렌지 딸기 새콤달콤한거 엄청 먹거든요
저는 오히려 분식러버였는데 분식이 하나도 앙땡겨요!! 호르몬의 신비네요..ㅎㅎㅎ
저두.. 이상하게 매콤한거랑 떡볶이를자주먹네여 ㅠ 과일도먹으려고노력은하는데 ㅎㅅㅎ 키위랑 바나나는자주먹네요..흡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