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더러운손으로 릴부러 만져서 하얗게 되게해서 짰어요 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뾰루지
6주차에 접어들었는데 얼굴 뾰루지하나가 너무 크게나서 아픈데 어떻게 해결하셨나요?ㅠ
댓글
4

탈퇴한 유저
저는 푹 자고 일어나니까 들어갔어요! 턱에 진짜 왕크게 났었거든요ㅜㅜ 아직도 있디만 조금 잠잠해졌습니다
저는 그냥 냅뒀더니 어느순간 들어갔어요ㅎㅎ
저는 여드름패치사용도 하면서 세안하고 매일 어성초진정팩 붙였어요 그러니 없어졌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