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은 사람마다 달라서 ㅎㅎ저는 5주차6주차에 아침에 속이많이안좋았는데7주차부턴 괜찮았어요 현재8주에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ㅎㅎ 입덧은 괜찮아지다가 다시생기기도한데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입덧을 안해서 불안..
잘하던 입덧을 안하니까 조오금 불안하네여.. 처음 애기 가졌을 때 계류유산 해서 그런가 너무 불안하네여.. 입덧이 갑자기 사라지고 그러나요..? ㅠㅠ
댓글
9
저는 애기 심장소리 처음듣기 직전 2.3일 컨디션난조와 입덧증상이 확 좋아져서 걱정반설렘반이었는데 아주 힘차게 뛰는 심장소리듣고 안심하자마자 바로 더 심한 입덧시작했어요ㅋㅋㅋ 좀 나아졋을때 즐기세요ㅎㅎㅎㅎ
저도 처음 계류라 증상 변화에 민감한데.... 입덧이 크게 없어요. 그치만 새벽에 목이 많이 마르고 가끔 울렁거려서 잠깨는 정도가 입덧이라 생각하고 애기 잘 놀고 있겠지 하고 생각해요 ㅎ
이틀 없어진 것 같이 사람 속이고 다시 더 크게 와서 토꺼지 하기 시작햇어요 ㅠㅠㅠ없을 때 뭐라도 드세요 ㅠ
ㅜㅜㅜㅜ저도 그래요 어제 공복에 엽산먹어서 울렁증이 엄청 심했는데 오늘은 식후에 엄청 괜찮아졌거든요. 그랬더니 또 불안하네요 .. 몸은 편한데 또 마음은 불안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