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심할시기가 8에서12주차까지로 들었어요 입덧은 최소 5~16최대 주차까지라구 봤구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입덧이 몇주차가 최고조인가요?
유투브 보다보니깐 9주차부터 좀 서서히나아진다고되있던데 8주가 최고조인게맞나요?.. 내일 9주차인데 좀 잠잠해진거같은 기분이들어서요 기분탓인가.. 제발그러길바라긴하는데 혹시나 여쭤요 어제까지하던 토를 오늘은 안하긴해서 울렁거리긴하는뎅 ㅎㅎㅎㅎ 입덧진짜너무힘드네요 ㅎㅎ
댓글
8

아옥.. 한참남았네요... 그래도 8주보단 9주가나은거같아요 ㅠㅠ 다행이랄까... 어구
6주 1일차인데 ㅠㅜ 지금 죽을꺼같아요 ㅠ 먹고싶다가도 토하고 빈속이면 속쓰리규 ㅠㅠ 8주때도 그런다묜 ㅠㅠㅠ 2주동안 이상태..

허허 저도..4주째 이러고있는데.. 영..나아지질않네요 ㅠㅠㅠㅠㅠㅠㅠ 중간이없네요
입덧진짜 너무 힘드네요ㅜㅜ전 8주3일차인데 날이갈수록 심해져요

어후 ㅠㅠ 많이힘드시죠 ㅠㅠㅠ 저도 착각이엇나바요 밤되니깐 .. 속안좋네요.. 허허.. 언제지나갈란지..
ㅠㅠㅠ̑̈ 아직 6주인데 넘 힘들어서 입덧약 받아왔어요 ㅠ̑̈ 부럽습니당

저도 열심히입덧약먹고잇어요 ㅠ 오늘만좀나은건가 아님이제부터 나아지는건가 긴가민가싶어서요 내일도 딱 이정도만 울렁거렷으면 소원이없겟어요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