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3주차때부터해서 출산직전까지..입덧해서..죽는줄 알았네여...ㅜㅜ신기하게 아기낳구 메스꺼움이 사라졌어용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6주차
이제 6주차인데 6주때부터 입덧? 멋덧? 하나요..? 2일전까진 괜찮았는데 오늘 치킨먹는데 속이 안좋아지고, 어느정도 먹고나니깐 속 매스껍고, 헛구역질 나오다가 화장실로 달려가서 토하고 왔네요...ㅠ 동사무소에서 받은 영양제 잘먹고있긴한데... 속이 안좋고, 닭이나, 카레같이 느끼한거나, 자동차 시동걸고 차밖에서 나는 자동차냄새 조금만 나도, 바로 헛구역질 하고, 심하면 토하면서, 어지럽고 그러내여..ㅠㅜ 3월 2일에 심장소리 들으러가서 기쁘긴한데.. 밥먹을때마다 속이 안좋아여..ㅠㅜ
댓글
12

입덧때문에 힘드셨겠어용..ㅠㅠ

진짜ㅜㅜ쉽지않더라구요..근데 이번엔 먹덧이 온거같아요..이제 테스트기로 두줄확인했는데 ㅜㅜ계속 배고프구 안먹으면 속이 안좋은..ㅜㅜㅜ

많이 힘드셨을텐데ㅠㅜ 잘 버티셨어여ㅠ
전 먹덧인거 같아요. 쉴새없이 방토 오이 파프리카 먹는 중이에요
저도 6주5일차인대 어제까지 괜찬앗는데 오늘부터 속 메스껍구 소화안대고 울렁거려요 ㅠㅠ

입덧약 병원에서 처방전 받으면 약국에서 받을수있다는데 그거 처방받으셔서 드세요ㅠ
저는 지금 8주 3일인데 5주때부터 먹덧 하는 것 같더니 입덧으로 바뀌고 약먹고있어요ㅜㅜ

힘내세용!ㅠㅜ
5주부터 시작햇어요 ㅎㅎ... 빠르면 5주부터라 하더라구요

오늘 처음 입덧 했는데 벌서부터 죽을맛이네요...ㅠㅠ

입덧약 처방받으니 토 10번할거 3번으로줄었어요 ㅠㅠ ㅎㅎ 토까지하시는거면 입덧약처방받아드셔요 화이팅입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