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교수님이 조심하는건 좋은데 싱싱한곳이면 괜찮디고했어요 ㅎㅎ 저는 초밥 원없이 먹었네요 드시고 싶으시면 드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초밥이 뭐라고,,,
아직 초기인데 초밥이 너무너무너무 먹고싶은거애용 ㅠㅠ 원래 날거, 회, 초밥 이런거 무지 좋아하는데 지금 참고 있거든요 근데 어느날 유튜브에서 의사가 안먹는데 더 스트레스라고 먹고픈거 먹으라는 영상 본 뒤로 초밥이 너무 먹고싶어서 남편한테 먹으러 가자했는데 남편은 넘 사주고 싶은데 초기엔 조심하자 이러면서 먹지 말라는거애요 ㅠㅠㅠㅠㅠ 서러워서 눈물까지 나고 ,,, 참 호르몬 때문인지 뭔지 ㅋㅋㅋ 초밥땜에 남편앞에서 울었네요,,, 지금 6주인데 ㅠ 조심해야 할까요 ㅠㅠ 먹지 말까요,,,,,,,,,,
댓글
15

탈퇴한 유저
최대한 안먹는게 좋아요 저는 착상시기에 먹고선 화유가
저 8주인데 7주부터 먹었어요! 대신 신선한 초밥전문 매장에서 배달해서요(배달전문아닌 장사잘되는곳) 무려 연어초밥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남편도 처음엔 조심하는게좋다고 말렸는데 입덧하고 초밥 너무 먹고싶어하니까 이제 안말려요 요즘 1주일에 한번꼴로 먹고있네요 ㅎㅎ
의사쌤이 저도 회좋아해서 물어봤는데 먹어도 되눈데 기생충 감염땜에 약을 못먹는게 문제라고 회를 먹어서의 문제는 없다고 하셨오요!! 선어보다는 활어회로 드시고 수은 없는거로 드세요!!
저도 그래요 ㅠㅠ 임신 전엔 밥 때 되어서 배고프고 그랬는데 이젠 불규칙하게 속이 허하면서 울렁거려서 얼큰한거 먹고싶고 그런데 남편이 옆에서 그건 먹지말라, 조금 있다 먹자 그러면 서운해요 ㅠ ㅠ몰랐는데 임산부 입맛이 자꾸 바뀌는터라 저는 지금 당장 먹고 싶은걸 먹어야하고 나중에 되면 또 그때가서 먹고싶은데 바뀌거든요 ㅠ 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