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곧 난황에 아기도 보실거에요 여행 잘다녀오셨어용? 이쁜아가 잘품어보아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월 23일 막생 2월 19~20일 생예 주기 28~29일 22일에 테스트 해보고 두줄 떴고, 피검사 300초반 나왔었어요. 중간에 장거리 여행을 가게 되어 혹시나해서, 26일에 가봤더니, 애기집으로 유추되는 공간 보인다고 하셨고! 29일 오늘 가서 애기집 확인하고 왔어요. 6미리라고 하네요. 아직 난황은 작아서 안 보인다구 이주뒤에 보자고 하시고, 임신확인서 끊어주셨어요. 두근두근하네요! 무사히 심장도 쾅쾅 뛰어주길!!!
댓글
12
탈퇴한 유저
곧 난황에 아기도 보실거에요 여행 잘다녀오셨어용? 이쁜아가 잘품어보아요:-)
감사합니다! 열달 동안 잘 품어 보겠습니다!🥰
탈퇴한 유저
저는ㅎㅎ 이제 어플상 6주5일인가봐요 28일날 갔을때 6주2일차일텐데 6주3일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분만예정일이 하루땡겨졌는데 5주1일째 피고임있었어서 원인은 자궁경부쪽 단순피고임이라 미리 아기집본 상황이라서 그날 임신확인서 미리 받았는데 예정일 하루차이는 상관없겠죠?
무럭무럭 잘 자란다는 증거가 아닐까 싶어요!😍 저는 예정일이 조금 미뤄질거 같아요ㅠㅠ 그 시기 설명을 봤는데 그보다는 조금씩 더디더라구요. 그래도 잘만 자라준다면, 열달 좀 넘기더라도 괜찮을거라고 생각해요🥰 꽃송이님두 분명 괜찮으실 거예요!
탈퇴한 유저
우리 이쁘게 잘 품어보아용:-)💕👶🏻🫶
축하드려요! 저는 4주차에 깄을때 아기집 아직 너무 작아서 채혈검사 추가로했는데 수치가 높아서 임신확인서는 받았어요. 월요일에 아기집 보러가는데 이번에는 커져있길ㅠㅠ 첫진료때 0.1mm 라고했는데 6mm 정도되야 아기집이라고 진료 나온다고하더라구요 일하면서 무리하는거 아닌가 애기 잘 있나 조마조마하는중요 ㅠㅠ
충분히 잘 자랐을거예요!! 하루에 2미리씩 쑥쑥!!!
힘이되네요. 감사해요!
축하드려여!! 혹시 장거리여행은 어디계획이셨어여?!?!?
아! 24,25일 주말에 장거리로 차를 타게 되어서 걱정되는 마음에 병원에서 한번 더 확인했어요! 차로 800키로 달렸어 가지구, 장시간 앉아있었거든용ㅠ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