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이상 없는 약 맞아요. 프로게스테론 보충하는 약이라 프로게스테론 부족으로 유산 방지하는 거에요. 유산방지주사랑 같은 종류의 성분이에요. 난임병원에서는 흔히 사용하는 약이니 걱정마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혈이였다가 바뀜
현재 5주 4일차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갈색혈이 생리끝날쯤 나오는양 처럼 나오거니 생리대에도 묻을 정도로 나와서 바로 병원갔더니 무조건 안정취하고 누워있고 피고임도 심하고 진단서도 2주는 나오겠다고 하시더라구요 회사는 바로 사정얘기하고 출근 안하기로 했는데 글들 보니까 질정이랑 주사로 맞으시던데 저는 선생님께서 약우로 처방해주셨거든요 유트로게스탄연질캡슐 이약인데 일단 한알먹기는했는데 당연히 먹어도 되는약 처방해주셨겠지만 다른글에선 약받았다고 본적이 없어서 혹시나해서뇨 ㅠㅠ 나중에 애기한테 영향가는 약은 아닐까해서 그리고 지금 조금더 갈색보다는 색이 연해지면서 살짝의 붉은색으로 바뀌는거같은데 괜찮은지 모르겠네요 ㅠㅠ 너무 불안하네요 아랫배도 생리통처럼 불편하고 신경쓰이는 정도구요ㅠㅠㅠㅠ 병원다녀와서 엄청울었어요
댓글
3
ㅠㅠ같은 마음이네요 저도 5주 2일 됐을때 일하는도중에 피가 많이 나와서 병원갔더니 애기가 엄마 조심해!라고 얘기해주는거라 하더라구요~저도 질정이랑 한알씩 먹는약 처방 받았습니다!ㅎㅎㅎ이제 6주차인데 다 나아졌더라구요ㅎㅎ무조건 엄마가 불안함 스트레스를 안받아야 한대요!!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절대안정 취하시면 될꺼같아요!!너무 우울해 하지마요ㅠㅠ🥹


탈퇴한 유저
ㅠㅠㅠ 못난엄마둬서 애기가 너무 고생하는거 같아 맘이아프더라구요 그래도 몇일정도만 잘 누워있고 쉬면 대박이맘 님처럼 저도 다 나아지겠죠?? 감사합니다 정말 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