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5주차.. 서울이동..

지금 임신 5주차인데 이번주 주말에 시댁을 가야해요 시댁이 서울이거든요. ㅠㅠ 친정엄마는 5주차가 무슨 서울을 가냐고 난리난리에요.. ㅠㅠ 어떻게 하는게좋을까요? 너무 무리일까요? 대전->서울 2시간반정도 이동입니다..

댓글

8

  1. 저는 5주차에 퇴근하고 서울에서 부산(시댁) 다녀왔는데 괜찮았어요 엄마 몸상태에 따라서 다르지 않을까요?? 혹시나해서 시댁 갓다오고 병원 갓다왔는데 맛있는거 잘 먹고 잘 쉬었냐고 애기도 잘 컸다고 그래도 혹시나 무리햇을 수 있으니까 유산방지질정 넣어주셨다고 해서 그날은 푹 쉬었어용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무리가 안되실까요?아무리 좋은시댁이여도 스트레스 장난아닌데.. 임신하신건 아세요? 임신하셔서 챙겨주실려고 오라하신걸까요? 친정엄마랑 시엄마는 같을 수가 없어요 저는 유산이 2번있었는데 추석연휴때 유산된지 오래 안됐을때 안하고 싶다고 안할 수 없는 그런집이기도 하지만 설거지 시키더라구요 외며느리라 에휴..그리고 이번에 설연휴 전 토요일날 이식한 아가가 잘착상되서 잘 품고있답니다 이번엔 건강히 만출 하고싶은 생각뿐이고 이번 설연휴땐 시댁 친정 안갔어요 하루전에 잠깐 양가 다녀온게 전부라 시댁은 아직 모르시고 친정은 대략적인부분만 알고있어요ㅎ

  3. 저 아는지인도 차 오래탔다가 유산한케이스있어요 ㅜ 왠만하면 초기엔 얘기하시고 안가시는걸추천해요~

  4. 전 6주초에 대구로 놀러다녀왔는데요 ktx는 비교적 흔들림이 덜하긴 했지만 한자세로 오래잇으려니 2시간이 허리아파서 힘들었어요 ㅠ 화장실도 한시간에 한번씩가고ㅠㅠ 근데 입덧이 잇거나 컨디션 괜찮으시면 전 다녀와도 된다고 생각하지만 신경쓸 일은 안만드는게 좋을 것 같기두해요!

  5. 친정아부지 집 2시간반정도 되는 거리라... 다녀왓능데 허리가... 오는내내 아파서 덜덜 거리는 차안에서 ㅠㅠ 진짜 ㅠㅠㅠ 아부지 봐서 좋았지만 가서도 계속 누워만 있었어여 .... 거기다 입덧까지 ㅠ 다음날 꼬박 누워만 잇게되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