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차에 퇴근하고 서울에서 부산(시댁) 다녀왔는데 괜찮았어요 엄마 몸상태에 따라서 다르지 않을까요?? 혹시나해서 시댁 갓다오고 병원 갓다왔는데 맛있는거 잘 먹고 잘 쉬었냐고 애기도 잘 컸다고 그래도 혹시나 무리햇을 수 있으니까 유산방지질정 넣어주셨다고 해서 그날은 푹 쉬었어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5주차.. 서울이동..
지금 임신 5주차인데 이번주 주말에 시댁을 가야해요 시댁이 서울이거든요. ㅠㅠ 친정엄마는 5주차가 무슨 서울을 가냐고 난리난리에요.. ㅠㅠ 어떻게 하는게좋을까요? 너무 무리일까요? 대전->서울 2시간반정도 이동입니다..
댓글
8

탈퇴한 유저
무리가 안되실까요?아무리 좋은시댁이여도 스트레스 장난아닌데.. 임신하신건 아세요? 임신하셔서 챙겨주실려고 오라하신걸까요? 친정엄마랑 시엄마는 같을 수가 없어요 저는 유산이 2번있었는데 추석연휴때 유산된지 오래 안됐을때 안하고 싶다고 안할 수 없는 그런집이기도 하지만 설거지 시키더라구요 외며느리라 에휴..그리고 이번에 설연휴 전 토요일날 이식한 아가가 잘착상되서 잘 품고있답니다 이번엔 건강히 만출 하고싶은 생각뿐이고 이번 설연휴땐 시댁 친정 안갔어요 하루전에 잠깐 양가 다녀온게 전부라 시댁은 아직 모르시고 친정은 대략적인부분만 알고있어요ㅎ
저 아는지인도 차 오래탔다가 유산한케이스있어요 ㅜ 왠만하면 초기엔 얘기하시고 안가시는걸추천해요~
전 6주초에 대구로 놀러다녀왔는데요 ktx는 비교적 흔들림이 덜하긴 했지만 한자세로 오래잇으려니 2시간이 허리아파서 힘들었어요 ㅠ 화장실도 한시간에 한번씩가고ㅠㅠ 근데 입덧이 잇거나 컨디션 괜찮으시면 전 다녀와도 된다고 생각하지만 신경쓸 일은 안만드는게 좋을 것 같기두해요!
친정아부지 집 2시간반정도 되는 거리라... 다녀왓능데 허리가... 오는내내 아파서 덜덜 거리는 차안에서 ㅠㅠ 진짜 ㅠㅠㅠ 아부지 봐서 좋았지만 가서도 계속 누워만 있었어여 .... 거기다 입덧까지 ㅠ 다음날 꼬박 누워만 잇게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