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너무 부러워요 한번에 남매라니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둥이들 성별 보고 왔어요♥️
드디어 16주 초음파! 4주 너무 길더라구여 ㅠㅠ 양가 부모님이랑 젠더리빌 하고 싶어서 선생님께 조심히 쪽지로 성별 알려달라고 드렸더니 체크해서 주셨어요~! 저는 안보고 남동생한테 쪽지 전해줘서 그날 저녁 양가 부모님 모시고 젠더리빌 하는데 어찌나 떨리던지~~~ 젠더리빌로 남매둥이 확인했습니다. 같은 성별이면 애기들끼리 잘 논다 해서 뭐든 괜찮다 생각했는데 남매둥이라니 ~^^ 양가에서 너무 좋아하시네요
댓글
19

사실 아들아들이나 딸딸이면 셋째 낳아야하나 하고 있었는데 한번에 남매라서 고민 해결됐어요😄
남매둥이 너무 부러워영^^~~~

아이들끼리는 같은 성별이 좋다 하는데 부모 욕심에는 둘다 키워보고 싶긴 하더라구요😍
저두 지금 남매둥이에요~~! ㅎㅎ 축하드려용❤️

가을단풍맘도 남매둥이군요😍 저도 축하드려요~❤️
어머나 너무 좋으시겟어여 ~🎀

둥이들맘 감사해요🥰

둥이들이라서 성별이 왜케 궁금한지요 😄🤣

맞아요 둥이들이라 더 궁금해요 ! 동네 병원가서 초음파 보고 싶은거 꾹 참고 16주 기다렸네요 둥이들맘은 성별 기다리고 계신건거요?

넴~ 전 지금 14주 2일차인데 이달 30날에 검사하러 가면 그때 성별 나온다고 하시더라구여 그날이 너무나 길어요🥲😅

무슨맘인지 알아요~ 진짜 매일같이 쌍둥이 엄마들 인스타, 유튜브 들여다 보고 상상하고 🤣 쌍둥이들 똑같이 옷 입혀놓으면 너무 이쁘더라구요

헉 맞아여 ㅋㅋㅋ유트브 막 쌍둥이 찾아보고 근데 이시월맘은 이란성쌍둥이셔유?
우와 남매둥이 너무 축하드려요! 근데 제가 더 기쁜건 왜일까요👨👩👧👦

아버님 왜 여기서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