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항문에서 피 나시는 분 계시나요?

변을 보고나면 피가 계속 묻어나와요ㅠㅠ 좀 심하게 매일 피가 안 멈츄는 느낌..ㅠㅠ 병원갈때마다 말해야지 하는데 못 말하네요ㅠㅠ 다들 괜찮으신가요??

댓글

17

  1. 매일2~3회 좌욕하시면 괜찮아져요! 꼭하세요~!

  2. 저두 그랬어여 상처가 났는데 계속 변을 보니까 ㅠㅠ저는 그래서 아침에 공복에 유산균 먹고 꼭 흰우유 챙겨 마셨어요 그러고 나니까 좀 좋아지더라구요 아 ! 하루에 30분에서 1시간씩 걷기 꼭 하세요 ㅠㅠ

  3. 아 저도 큰일 볼 때 변비는 아닌데 피가 주루룩 나서 깜짝 놀랬는데, 며칠 뒤에는 또 괜찮더라구요! 혹시 변이 크거나(?), 단단하면 나오면서 피가 좀... 나는 거 같아요 제생각엔^^;; ㅎㅎㅎ

  4. 유산균 잘챙겨먹고 변을 보는데도 찝찝하고 시원하게 못봐서 임신 변비때문에 생긴치질이 평생간더며 엄마가 run요구르트 한박스 사주셨어요 ㅋㅋㅋ 이거 효과좋아요 푸른주스도 효과좋구요 하나만 계속먹으면 내성생겨서 ㅋㅋㅋ 번갈아가면서 드셔보세요

  5. 유산균 우유 야채같은거 드시고 변을 묽게 만들어서 봐야 상처가 안나서 피가 안묻어날거같아요ㅠㅠ.. 따뜻한 물로 좌욕도 하구요..

    1. subcomment icon

      네~그렇게 한번 해볼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