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바케고 다를수는잇겠지만 다른맘카페에서 기재해둔 초음파사진들에서 보이는 사진 그대로 왼쪽 오른쪽으로하는거같더라구요 사진첨부가안되니 참.. 😂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위치 성별 구분

안녕하세요~ 난황사진이에요~ 혹시 성별은 어떻게 구별될까용?
댓글
5
그거 안맞아요 ㅋㅋ 왼쪽이었는데 딸이였어요
왼쪽이 아들 오른쪽이 딸 이라고 합니다

내신체 기준에서 왼쪽 오른쪽? 기준이어떻게되죠?
왼쪽은 딸, 오른쪽은 아들이라고하는데 정가운데라 어렵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