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6주차때 구매했으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앨범 언제사세요~?
앨범언제사세용~?
댓글
15
첫째땐 임테기보고ㅋㅋ 5주때 샀는데 둘째라 아직 안샀네용 육오빠꺼 썼었는뎅 둘째도 고대로 그거 사려구용
아기집보고 일상유희꺼 샀어요!

저도 친구가 선물해줘서 여기꺼 쓰는데 넘귀여워요 :)
저도 육오빠꺼 샀어욤

전 임테기 2줄 나오자마자 샀어요ㅋㅋㅋ
저도 아기집보고 바로삿어욧

어디꺼구매하셨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