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부인과 에가서 감기약받으면돼요 저도 6주차쯤 감기심하게걸려서 코로나 독감검사 했는데 비형독감이엿어요 임산부는 산부인과 에서 약처방받아야한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감기약
이제 6주 초 인데 감기에걸렸어요ㅠ 아직 초기라 약 먹으면 안될것같아서 이틀정도 참다가 밤에 잠에서 한시간마다 깰 정도로 증상이 심하여 산부인과 가서 감기약 처방받았습니다 의사샘이 약 처방하시면서 "임신 초기에는 조심하는게 좋다. 혹시라도 아기가 잘못되면 약먹지 말걸. . 후회하는 산모들이 있다" 라고 하셔서 감기약이 아이한테 안좋다는거냐고 물어보니 말을 얼버무리시네요. . 약은 항생제랑 타이레놀이랑 액상약(콧물.가래)주셨어요 일단 하루치 약을 먹긴 했는데 너무 찜찜하네요. . 저처럼 초기에 감기약 드신분 계신가요?
댓글
12
저도 기관지염 걸려서 일주일넘게 약 먹었어요ㅠㅠ 열이 일주일내내 안내리고 노란 덩어리가래가 계속 나와서 약먹는게 불가피했는데 저희샘은 약을 먹는게 더 낫다고 판단하셨는지 먹으라 하셔서 먹었어요..ㅠㅠ 바이러스가 몸에 사는것도 안좋으니..먹긴 먹었지만 마음이 안좋긴합니다
저도 첫째둘째한테 감기옮아서 어제는 38도까지 열도 오르는거에요... 해외살이중인데 급하게 남편 약국 보내서 약 사오라했는데 약사선생님은 38도까진괜찮고 39도 부터 해열제 먹으라고 하시네요😂 따뜻한 물 마시고 쉬면서 버텼어용.. 감기는 바이러스라서 애들도 어른도 감기약은 아에 안줘요 ㅎ 따뜻한 물이랑 차 많이 많이 드시고 푹 주무세요 얼른 떨어질거에요!!^^ 열만 잘 체크하셔요😄
열나는게 제일 안좋다고 하셨어요 열나는게 아니라면 저도 다른 분들처럼 배도라지같은거 드시면서 조금 참아보심이 마음이 더 편할 것 같아요!

열은 없고 인후통만 심하네요. . 오전부터 약 끊고 도라지청 마시고있어요 감사합니다. . !
저는 심한 임파선염 걸려서 항생제 처방받았어요 ㅠㅠ 일주일째 먹고있는데요 ㅠㅠ 열나는게 안좋고 엄마 몸이 안좋은데 애가 어떻게 버티냐고… 산부인과에서 그러셨는뎁 ㅠ 정걱정되시면 마더세이프에 전화해보세요

아고 고생하시네요. . 마더세이프는 첨 들어보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