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작대요...급해용ㅠㅠ

아기가작대요...급해용ㅠㅠ

안녕하세요ㅠㅠ...사진은7주3일차사진이에요.. 12월31일 마지막생리시작일이구... 2월13일 임테기해보고 두줄확인하고, 2월14일 처음병원가서 5주 조금덜댓다고 하시구 애기집이 10mm되야된다고하셧는데 9mm엿어요...난황이안보여서 2주뒤에 보자고하셧어요...2주뒤 2월28일날 7주차 가서질초음파햇는데 난황도보이는데 아기가10mm되야되는데 2mm라고하더라구요... 심장뛰는거확인못햇구요... 일주일안에 오라고하셔서... 3월2일 7주+3일차에 갓는데 3~4mm밖에안된다고하셧어요... 아기가작아서 걱정햇는데 잡기힘들엇지만 심장잘뛰고 박동수도좋다고햇어요... 일주일뒤에 다시보자고하셧는데... 혹시 아기괜찮을까요...?이대로라면 유산될수도잇고,아기한테 문제생길수도잇다고 들어서 걱정되네요... 아기가많이작은편인데...괜찮을까요?... 좋은음식이나...엽산비타민추천해주세요ㅠㅠ

댓글

10

  1. 영양제는 저는 임신전부터 12주까지 먹는 엘레뉴1 + 액상 비타민디 먹고있어요!! 루이보스티도 많이 마셔주세용..!!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다들엘레뉴드시는분많으셔서 바로 주문해써용! 루이보스티도많이먹어야겟어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체적으로 작으면 혈액순환이 잘안되서 영양공급이 잘안되는거래요 몸을 따뜻하게 하시고 따뜻한물 많이드세요단백질 많이 드세요 전하루에 두유 2번씩 먹고 고기랑 과일 많이 먹었어요 저두 뽱아님이랑 비슷해서 유투브 찾아봤어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ㅠㅠ몸이차긴한데...두유도챙겨먹고 몸항상따듯하게지내야겟어요 감사해용:)

  3. 그래서 저도 지금최대한할수있는 물,우유,루이보스,포카리 엄청마시고 밥도잘먹고 자는시간도 늘렸어요..최대한 최선을다하려구요... 제발 잘커주기를 바라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까꿍맘님도 꼭 좋은소식듣길바래용! 힘내용ㅎㅎ!!

  4. 저랑시기도 비슷해용 근데 저도 아기집이 작다하셨는데 주수가 잘못된거같아요 제생각에는 저도다음주 가보고 심소들어야되요 꼭...ㅠㅠ

  5. 저는 5주차에 난황도 안보이고 아기집만 있다고해서 유산가능성 얘기도 듣고 절망했는데 6주차에는 저도 난황이 너무 작다했어요 지금 8주차 됬는데 심장도 잘뛰고 괜찮다고 하네요 너무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다음주병원가면 또잘크고잇겟죠?ㅜ 감사합니댜ㅠㅠ기운받아 다음주꼭 잘크고잇길 바래용

    2. subcomment icon

      8주차 되셔서 심소 확인하셨어요??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