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른쪽에서 배란이 되었다고 하셨었어서 그런지 항상 오른쪽이 아프더라구요! 오른쪽 자궁, 나팔관쪽, 골반위, 오른쪽 옆구리 등등이 6주차까지는 아팠던거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골반위 근육 통증?
4주차쯤 갈색혈 살짝 나오다가 안나오고 산부인과 5주차 확인하고 6주 다가오는 시점에 또 갈색혈 나오는데 괜찮은건가요??? 7주차에ㅇ 오라고 하셔서 일주일 남아 불안하네요 ㅠㅠ 그리고 완쪽 골반위쪽 근육이 계속 콕콕 쑤시는 느낌인데 이게 맞나요!? ㅠㅠ
댓글
2

아 그래요?? ㅠㅠㅍ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원래 자극이 있는거군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