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점점 식곤증이 심해지네요 임당이랑 상관있는거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졸림
점심만 먹으면 그렇게 졸리는데… 15주차인데 임당을 예고하는 걸까요..
댓글
4

임당이 있으면 식사후에 혈당이 튀고 나른하고 그런다고는 하는데 ㅠ 정확히 이게 임당인지 임신 증상인지 분류는 못하겠어요 ㅠ 근데 자꾸 밥먹고 자니까 속도 안좋고 식도염도 오네요 ㅠ
17주차인 저도 먹고 나서면 항상 졸려요ㅜㅜ 원래 식곤증이 있었는데 임신하고 더 심해진거같아요ㅎ.. 남편은 하루종일 잔다고 잠탱이라고 놀리네요ㅜㅜ

다들 이런건지 먹기만 하면 그런가요? 저는 밥을 먹어야 졸려서 ㅠ 역류성 식도염도 생긴거 같아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