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개월 부터 나왔어요ㅋ 임신준비하면서 살찌고 ,먹덧하면서 살찌고 ㅜㅜ 저는 19주인데 24주 딸맘보다도 진즉 커서 다들 왜케 배 나왔냐궁ㅡㅡ 애기 보호하려고 지방이 자리 잡나보라고하면서도 속으론 민망해요 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에 비해 배가 많이 나오신분 있나요?
먹덧을 하면서 살이 많이쪘는데 같이 19주 5일차로 같이 임신한 남자아기 엄마보다 제가 훨씬 많이 나왔더라구요ㅜ 걱정이 되네요ㅜ 저는 딸인데 딸이라 배가 더 앞으로 나온건지. 다들 오개월이라고 하면 놀라드라구여…. 괜찮겟죠? 아이가 큰걸가요?
댓글
13
저도 엄청 나왔어요 ㅠㅠ 19주 인데 이모들이 보더니 7-8개월 같대요 ㅠ
배가 두꺼울 가능성이 커요 ㅜ 애기 크기는 다 주수에 맞게 비슷하다는거 아실거에요. 애기가 많이 커도 출산때 안 좋아요
다들 배사진 올리시는데 앙증 맞아요 ㅠ ㅋㅋ 저는 19주인데 배 진짜 엄청 나왔어요 😅 오죽하면 병원에서 배 너무 많이 나왔다고 놀라지말라고 마르면 더 많이 나온다고 하드라구요 ㅋㅋㅋ 말라서 많이 나오나 했지만 말라서 안나오는분도 계시고 사람마다 그냥 다른가바용 ㅋ
저도 오늘부터 19주 시작인데… 진짜 배가 많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몸무게는 임신 전이랑 그대론데 배만 엄청 나와요.. 튼살 걱정 퓨ㅠ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