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에 비해 배가 많이 나오신분 있나요?

먹덧을 하면서 살이 많이쪘는데 같이 19주 5일차로 같이 임신한 남자아기 엄마보다 제가 훨씬 많이 나왔더라구요ㅜ 걱정이 되네요ㅜ 저는 딸인데 딸이라 배가 더 앞으로 나온건지. 다들 오개월이라고 하면 놀라드라구여…. 괜찮겟죠? 아이가 큰걸가요?

댓글

13

  1. 저도 2개월 부터 나왔어요ㅋ 임신준비하면서 살찌고 ,먹덧하면서 살찌고 ㅜㅜ 저는 19주인데 24주 딸맘보다도 진즉 커서 다들 왜케 배 나왔냐궁ㅡㅡ 애기 보호하려고 지방이 자리 잡나보라고하면서도 속으론 민망해요 ㅋ

  2. 저도 엄청 나왔어요 ㅠㅠ 19주 인데 이모들이 보더니 7-8개월 같대요 ㅠ

  3. 배가 두꺼울 가능성이 커요 ㅜ 애기 크기는 다 주수에 맞게 비슷하다는거 아실거에요. 애기가 많이 커도 출산때 안 좋아요

  4. 다들 배사진 올리시는데 앙증 맞아요 ㅠ ㅋㅋ 저는 19주인데 배 진짜 엄청 나왔어요 😅 오죽하면 병원에서 배 너무 많이 나왔다고 놀라지말라고 마르면 더 많이 나온다고 하드라구요 ㅋㅋㅋ 말라서 많이 나오나 했지만 말라서 안나오는분도 계시고 사람마다 그냥 다른가바용 ㅋ

  5. 저도 오늘부터 19주 시작인데… 진짜 배가 많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몸무게는 임신 전이랑 그대론데 배만 엄청 나와요.. 튼살 걱정 퓨ㅠㅠ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