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6주인데 딱히 입덧도 없고 잘 먹는 편인데 오히려 2키로 빠져있어요! ㅠㅡㅠ 어느정도는 찌는게 아이한테 좋다고 하셨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8주 6일차 체중증가
벌써 5키로 쪘어요 평상시랑 똑같이 먹는데 계속 올라가네요 스트레스받으면 안되는데 계속 신경쓰이고 입을 옷은 없고ㅠㅠ 다른분들은 관리잘하고 계시나요?? 어떻게 관리하나요?
댓글
7
저도요ㅠ임당식단으로 조절해보라고 하더라구요! 물만마셔도 살 찌는거 같아요ㅠㅠ
저는 16주인데 3키로요...ㅠㅠ 운동도 하는데.. 스트레스받아여...
저는 18주4일 몸무게 변화가 없어요ㅠㅠ. 살이 많이 찌면 임당 워험하데서 잡곡밥이랑 두부 과일만 먹어요ㅠ입덧이 아직 조금 있어서 그른가 막 땡기는게 없다보니 딱히 살도 안찌네요ㅠ
저는 아직 입덧때문에 제대로 못먹어서.. 저랑 주수 똑같으시네요! 저는 2kg 쪘어요. 조금 더 쪄도되니 그만 토하고싶어요 ㅠ

저도.. 자꾸 토해서 몸무게 변화가 없어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