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랫배가 단단하고 아파요ㅠ

18주 넘어가면서 부터 아랫배가 유난히 톡 튀어나오고 단단해졌는데 계속 생리통처럼 통증 있네요ㅠ 어제 밤에도 혹시나 배뭉침이나 자궁수축일까봐 검색도 해봤는데 배뭉침이면 엄청 딱딱해진다해서 그건 아닌거같다가도 제가 워낙 둔한편이라 잘 모르는건가 싶기도하고ㅠㅠ 19주가 넘었는데 아직 태동도 못느껴서 더 걱정이긴하네요,,, 다들 아랫배 괜찮으신가요??? 병원에 가봐야할까요ㅠㅠ

댓글

6

  1. 혹시 아랫배 뭉쳐지면서 풀리는게 육안으로도 보이나요? 하루에도 몇번씩 반복되면 병원다녀오시는게 좋을거같아요ㅠ 엊그제 진료보면서 선생님이 반복되면 가까운병원에 가서라도 진료보라고 하시더라구요ㅠ

  2. 딱딱해지면 배뭉침일수있어요 ㅜㅜ 병원에 꼭 내원해보세요!

  3. 저는 17주6일인데 어제 저녁에 양치하다 갑자기 밑빠짐통증? 자궁통증때문에 식은땀나고 토할것같고 아프더라고요 자궁도 순간 엄청 딱딱해지고ㅜㅜ 근데 다행히 잠깐 1분정도 쉬니까 조금씩 나아졌는데 폭풍검색해보니 딱 요시기쯤에 자궁이 커지면서 생기는 통증이라 자연스러운거라는 글들이 많았어요. 저도 처음겪는 통증인데 또 그러면 내원해볼까 고민중이에요~

  4. 저도 아랫배가 살짝 통증이 있어서 내원해보려구요.. ㅠㅜ

    1. subcomment icon

      아무래도 신경쓰일땐 병원 가보는게 낫겠죠?ㅠ

    2. subcomment icon

      넵넵! 계속 불안해하는거보다 확인해보는게 좋을거 같아요 ㅠㅠ 병원에 미리 전화해서 증상 얘기해보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랫배가 단단하고 아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