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몇일전부터 긴가민가 햇엇는데 오늘에서야 뭔가 아 이거 태동이다 느꼈어요! 톡톡 하는 그 느낌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있더니 태동이 생겼어요(17주 6일차)
어제 자는데 새벽에 배가 뭉치는건지 처음 느끼는 땡김이였어요😢 생각보다 아파서 잠도 설쳤네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활동하는데 갑자기 뱃속에서 톡톡! 처음엔 내가 잘못느꼈나하고 이게 태동인가?? 뭐지 싶더라구요ㅎㅎ 긴가민가해서 손바닥 가져다대니 다시 톡톡!!😆 그렇게 두번 톡톡거리더니 지금은 잠잠하네요 처음 느껴본 태동ㅠㅠ 감동입니다ㅠㅠ
댓글
6

맞아요 처음엔 긴가민가해요ㅎㅎ 이게 태동인가?? 맞나??ㅋㅋㅋ 톡톡하는 느낌 너무 좋네요💕
저두 어제 첫 태동 느꼈어요!! 긴가민가 했는데 너무 신기해요 ♡ 오늘 18주차들어섰네요 ㅎㅎ

오 저랑 주수가 비슷하시네요~ 남편이 자기도 느껴보고 싶다는데 아이가 조용하네요🤣🤣
너무 귀여웠을거 같아요^^~~~!! 빨리 느끼신거 같아요!! 부러워용 히히

너무 신기해요! 빠른분은 15주에 느끼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토리맘님도 곧 느끼실거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