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분비물이 늘었어요. 생리통 처럼 배도 살살 아파요. 저도 18주 되면서 처음 태동을 느낀거 같아요 가스보다는 좀더 배 표면 느낌이랄까…!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증상 어떠세요?ㅎ
18주차인데 컨디션은 괜찮은데 분비물이많아지고 오른쪽배만 콕콕 거리네요~~ 가스차는건지 자궁이커지는건지😂 태동도 얼른느끼고싶어요 어제한번 툭!하는 느낌있었는데 가스찬것같아요😖
댓글
2
저는 오늘부로 19주 들어왔는데 분비물이 늘어서 좀 불편했어요 ㅋㅋㅋㅋ 자기 직전에 남편이 배에 대고 한마디 태담 했더니 태동이 느껴졌어용 ㅎㅎㅎ 깨워서 그런거 아니냐며 이야기했는데 타이밍이 신기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