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붙는 옷 입으면 배같더라구요..(?) ㅎㅎ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배가 임산부처럼 안나왔어요 ㅠㅠ
저는 배가 어떤날 아침은 뽕 나와있고 또 어떤날은 그냥 제 똥배같고 왔다갔다 하는 것 같아요 16주 때는 제법임산부 같더니 17주 요즘은 그냥 똥배같아보여요 저같은분 계실까요? 통통해서 배가 늦게나오는걸까요??? 언제부터 쫌 임산부스러운 배가 될까요???
댓글
5
15주인데 체중도 임신 전이랑 변함없고 배도 안나왔어요 임산부 같지 않네요 그래도 병원과는 애기 잘 크고 있대요

저는 입덧도 없어서 체중만 늘었지요 하핫😅 요즘 각성하고 체중관리 중이예요 ㅠㅠ
저도 17주인데 아직은 그냥 똥배처럼 애매하게 나와서 나갈때 뱃지 꼭 합니다 ㅎㅎ 이건 내 똥배가 아니라 아가배야! 하는 용도로;;;

저는 옷을 쫌더 임산부처럼 부하게 입어요 ㅋㅋㅋ 배나오면 고생일텐데도 왜 나오고싶은건지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