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7주 들어서자마자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근무중에도 갑자기 눈물이 나려는거 겨우 참으며 일하고 있어요 ㅠㅠ 저같으신분들 계신가요?? 입덧은 거의 없는데 감정기복이 심하네요 ㅠㅠ

댓글

4

  1. 아기집 보고온 날 너무 행복했는데 저녁에 갑자기 울적해져서 울었답니다ㅜㅜ 호르몬 때문인가봐요! 입덧이 없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2. 전 6주차인데 저도 롤러코스터 같아요. 막 신나다가도 급 사소한걸로 눈물날 것 같고.. 짜증이 많아지고 시니컬해질 때도 있어요. 그러면서 갑자기 호르몬 때문인가 하고 생각되더라도 감정은 주체가 안될 때가 더 많고요.. 행복한 생각하려 우리 노력해보아요 ㅠㅠ

  3. 저두그랫어요 주루룩 근데왜우는지모르겟다는..

  4. 저는 약간 입덧도 있고 ㅠㅠ 기분이 이상해요 롤러코스터 같이 오르락 내리락 하고 회사에서 갑자기 화가낫다가 슬프기도 하고 다 그만두고 싶기도 하고 ㅠㅠ 호르몬 때문인가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