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ㅜㅜ 기운내요 푹자구 잘먹어서 담주엔 꼭봐요 우리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
예상으로 6주2일 정도 됐는데 원래 다음주에 병원 예약 날짜인데 아기가 잘 있는지 너무 궁금해서 서브 병원 가서 초음파 찍었더니 저번주엔 0.78이였던 아기집이 1.42 정도로 아기집은 잘 성장 했는데 난황이 보이지 않는다네요ㅠ 저같은 경험 해보신 분들 계실까요? 다음주에도 안보이면 유산 생각 하시라고 하는데 너무 걱정이네요ㅠ
댓글
5

네 ㅠ 좋은 것만 생각 하자구요 ㅠㅅㅠ
저 오늘 6주3일 이에요! 방금 병원다녀왔는데 저도 아기집은 지난주보다 큰데 난황이 뚜렷하게 보이지 않는다고 다음주에 다시 오라고 하시네요 ;) 저는 유산얘기는 하진 않으셨어요. 초음파장비 성능이 좋지 않거나, 진행이 늦어져 그럴 수 있다고만 말씀해주셔서 일단 좋게 생각해보려고요 ㅠㅠ 그리고 저는 입덧은 없고 빈속이거나 배고플때 살짝 속이 니글거리는 정도의 증상만 있어요

저도 입덧은 없구 공복에만 좀 그러네요ㅠ 원래 가던 병원 가 봤더니 크기가 5주 5일 정도 밖에 안돼보인다고 다음주에 다시 보자고 하시네요 ㅠ 우리 함께 좋은 결과 기다려봅시다 ㅠㅠ

네 우리 화이팅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