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쯤전부터 시작했어요 아기가 생기기때문에 입덧 오는거라 긍정적으로 생각했어요 오히려 요즘은 무증상이면 불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요 저는 바나나 천혜향 그리고 냉면 국물이 정말 잘 넘어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속이 매슥거리기 시작하네요 ㅠㅠ
처음엔 입맛이 좀 떨어지고 다른문제는 없었는데 요몇일 사이 고개냄새나 특정냄새가 역해지기 시작했어요. 그나마 소고기뭇국에 밥을 말아서 먹는중인데 잘 안넘어가네요 ㅠㅠ 다들 이맘때쯤 입덧이 시작되나요?? 아이스크림, 시원한 음료수 이런것만 생각나고 밥은 전혀 안넘어가요;; 체중도 0.5키로씩 감소되는데 아가한테 영향이 없을지 걱정입니다
댓글
4

저도 저녁에 입덧증상이니 좋게생각하자 했는데 통했네요 ㅎㅎ 냉면국물 저도 많이 생각나더라구요! 천혜향도 달달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저는 주로 딸기랑 키위 블루베리 시원하게 해서 먹고있는데 밥보단 낫지만 이것도 막 먹히진않더라구요 ㅠㅠ 시간이 약이겠죠
몇개월동안은 난황에서 영양뷴울 받기때문에 산모먹는건 상관없데요~ 억지로 먹지말고 두시고싶은거 위주로 스트레수 줄이는게 좋다들었어용 ㅎㅎ

먹고싶은거 생각해보고 미리좀 쟁여놔야겠어요 ㅠㅠ 이렇게 입맛없는것도 입덧중의 하나겠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