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유랑 과일 챙겨먹습니당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대용으로 어떤거 드시나요?
저는 밥보다 잠인 사람이라 꽉 채워서 자고 일어나다보니 밥을 먹을 시간이 없네요..ㅎㅎ 뭐라도 먹고 영양제를 먹어야하는데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거 뭐가 있을까요 ?!
댓글
7
베지밀 괜찮더라구용ㅋㅋㅋㅋㅋ
저도 출근하느라 바빠서 아무것도 못먹구 차에 두유한박스 사서두고 아침마다 한팩씩 신호걸릴때 호다닥먹어요!
저는 전날에 미리 삼각김밥 만들어두고 후딱 먹어요! 전자레인지 살짝 돌리면 딱 먹기좋고, 생각보다 간단하게 만들기 쉬워요~~ 또 방울토마토, 바나나, 유제품 등 같이 먹으면 든든 하더라구요!

저도 최근에 삼각김밥 사두고먹었엉요! 오늘은 없어서 방토랑 바나나하나 먹었는데 찬거먹으니 더 춥더라구요 ㅋ 다시 삼김으로 바꿔야겠어요.... 아침 안먹고산게 몇년인데 아침을 먹다니.. 속이쓰려죽어요..
아침은 꼭 챙겨드세요!!! ㅠㅠ 저는 아몬드랑 호두 먹고있어요 열알씩이요 ㅎㅎ 그리고 좀 든든히 먹으려면 저녁에 계랑후라이 해두고 아침에 드시는거 추천해요 :) 올리브유에 계란후라이랑 방토 살짝 볶아서 먹으면 태아 건강에 좋대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