헷갈리긴하지만 딸각도로 보여요 저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고수님들 봐주세용 ㅎ
아들이든 딸이든 상관없지만 그냥 궁굼한 맘에 올려보아요 아들인가요?딸인가요? 다들 순산하세요♡
댓글
4

태명이 같아요 감사합니다 순산하세요^^

오 그러네용ㅋㅋ저도 주말에 기형아검사가여 각도법 잘 볼수잇었으면

건강할꺼예요 검사 잘받으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