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ㅜㅜ저도.. 입술 갈라져서 피나고 그래요 물 많이 마시는데도 그러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건조함 심하신 분있나요?
내일이면 14주인데 얼굴은 아무리 보습해도 건조해서 다 갈라지고 몸은 온통 간지럽네요 평생 처음 겪어보는 건조함이라 괴롭네요ㅜㅜ
댓글
6
저는 잘때 심해서 가습기+수건들 엄청 걸어놓고나니 좀 나아지고있는데, 좋아졌어요! 피부는 좋아졌는데, 입술은 쩍쩍 갈라지고 뜯어져서 태어나서 첨으로 종일 립밤 바르고 다녀요ㅋㅋ중고딩때도 안했는데...ㅋㅋ
저도 얼굴부터 등까지 건조해서 각질도 보이는거 같아요! 물도 많이 마셔주는데도 그러네용 건조함은 보습밖에 없눈거 같아용! 우리 모두 힘내용>,<😝🌼

네! 화이팅 😆
저 12주4일인데 임신 소양증 왔어요ㅜㅜㅜㅜ 바디로션 오일섞어서 꼼꼼히 바르셔요!

바르고 있는데도 간지럽네요 ㅜㅜ 더 열심히 발라볼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