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첫째때 신랑 집에 보냇어용 .. 굳이 같이있을 필요가 없던데요...!자분하고 이틀정도 병원에서만 도움됬구용 ㅎ 조리원에서는 마사지받고 수유하러 다니고 낮잠자고 바빳어여?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보호자 상주
요즘 산후조리원은 감염 예방때문에 산모실은 남편만 출입가능하며 외출도 제한되어있더라구요.. 친정엄마는 자기가 같이 들어갔으면 하는 눈치이긴 한데 .. 조리원에선 규칙때문에 안된다하고 조리원 들어가면 2주 있을것 같은데 남편이 직장때문에 계속 상주하는것은 불가능할것 같은데.. 산모 혼자 있기에 힘들거나 그런건 없는지 궁금해요!
댓글
2
첫째 자분하고 앉고 서고 걷는거 너무 힘들었어요 패드도 갈아야하고 젖몸살도 오게되면 정말 눙물이 앞을가립니다ㅠㅠ 일주일이라도 친정엄마와 함께 계시는게,,,좋으실것 같아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