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고임 ㅠ.ㅠ

7주5일차 입니다 5주때부터 피고임이 있긴했는데 점점 커져서 3.5cm 가 됐어요 ㅠㅠ 겉으로 나오는 피는 없지만 고인피가 줄어들진 않네요 ㅠㅠ 저번주에 엉덩이주사를 맞았는데 오늘 더 커졌다니 ㅜㅜ 흡.. 아이한테 해가될까 걱정이에요 ㅠㅠ 이번엔 질정 1주 처방받았는데 질정 왜케비싸요 ;;;; 깜놀 했어요 ㅎㅎ

댓글

4

  1. 저랑 비슷하시네요ㅜㅜ 저도 오늘 7주5일인데 5주2일때부터 이틀동안 빨간피 조금 나오더니.. 며칠 후엔 진짜 빨간피가 쏟아졌거든요 병원가는 30분 동안 패드가 다 젖을만큼요ㅜㅜ 다행히 아기는 잘 있는데 피고임이 4.4에서 며칠 후에 2.8로 줄었다가 7주때 가니까 다시 4.1이라네용.. 매일 매일 갈색피 묻어나거나 나와요😭 불안하지만.. 내내 눕눕하면서 좋은 생각만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의사쌤이 아기집이 커지면서 피고임을 밀면? 더 빨리 흡수되기도 하고, 피가 고인게 많아서 좀 흘러나올거라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헉 ㅜㅜ 저는 피가 겉으로는 안나오는데 고여만있어요 ㅠㅠ 스트레스받으면안된다는데.. 회사가면 스트레스안받을수가없어서 큰일이에요 ㅠㅠ 스트레스받아서 더 커지는건가 싶기도하고 ㅠㅠ 근데또 초기에 피고임이 있다가 10주쯤되면 서서히 없어진다는 글도 본적있어요 ! 좀만더 버텨봅시당 ㅎㅎ 피고임 없어지는그날까지 좋은생각만^^

  2. 저는 오늘 딱 6주차요 둘째임신중이예요 지난번 심장이뛰질않아서 유산후 재임신이라 이번에는 느긋하게 병원가보려 기다렸는데 빨간피가 왈칵왈칵 쏟아져서 갔어요ㅠㅠ 이번에도 아닌가보다 마음을 비우고 갔는데 세상에나 심장이 열심히 뛰어주고 있네요ㅠㅠ 그럼에도 피는 조금씩 비추고 고여있다며 절대안정하라고저도 오늘 주사맞구 낼 또 와서 맞아야한데요ㅠㅠ 첫아이때도 그랬지만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답니다 걱정마시고 마음편안하게 화이팅해요 우리☺️

    1. subcomment icon

      헉 너무 무서우셨겠어요 ㅠㅠ 그래도 잘 자라고있다니 너무다행이네요 !! 앞으로도 건강하게 잘 자랄테니 저흰 안정을 취해봅시당 ^.^ 파이팅이에요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