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입덧 왔다갔다 하는 거 맞져..?😭

6주부터 지옥 경험하고 지금 8주3일차인데 오늘은 웬일인지 울렁거림도 덜하고 입맛도 돌아서 잘 지내고 있는데 갑자기 불안하네여… 원래 왔다갔다 하나요..?

댓글

6

  1. 저두요ㅠㅠ갑자기 가슴통증까지 없어져서 불안해용

  2. 네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저도 6주때 엄청 심하고 7주차 며칠 괜찮았길래 오 끝났나보다 했는데 오산이었어요.. 지금은 입덧 지옥 9-10주차입니다ㅜ

  3. 와 저두요..5~6주 죽어가다 8주되니 좀 나은데 또 다시 올까 봐 조마조마ㅎㅎ

  4. 엇 제가 이 증상 찾아보려고 베동 켰어요!! 요 몇일 배 땡김도 없고 웬일로 입덧도 좀 괜찮은것 강고!! 덜 울렁거리는거 같아서 이게 괜찮은건지🤔ㅋㅋㅋㅋ 갑자기 괜찮으니 불안하고 그러네요,, 다들 그러신거겠죠ㅠㅠ

  5. 엇 저 오늘 8주 2일차 ! 저는 저번주 7주 4일에서 6일쯤 ? 이틀동안 입덧이 아예 사라져서 너어어무 불안한 마음에 8주0일 되자마자 집 앞 병원 갔어요 ㅠㅜ 입덧은 웩웩하는건 솔직히 드문 편이고 완전히 임신 전처럼 속이 좋아진거 아니면 입덧이 있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 있다없다 하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요 🙂 근데 유산경험 있는 저는 걱정되는거 진짜 ㅜㅜ 어쩔 수 없네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