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ㅠㅠ갑자기 가슴통증까지 없어져서 불안해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입덧 왔다갔다 하는 거 맞져..?😭
6주부터 지옥 경험하고 지금 8주3일차인데 오늘은 웬일인지 울렁거림도 덜하고 입맛도 돌아서 잘 지내고 있는데 갑자기 불안하네여… 원래 왔다갔다 하나요..?
댓글
6
네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저도 6주때 엄청 심하고 7주차 며칠 괜찮았길래 오 끝났나보다 했는데 오산이었어요.. 지금은 입덧 지옥 9-10주차입니다ㅜ
와 저두요..5~6주 죽어가다 8주되니 좀 나은데 또 다시 올까 봐 조마조마ㅎㅎ
엇 제가 이 증상 찾아보려고 베동 켰어요!! 요 몇일 배 땡김도 없고 웬일로 입덧도 좀 괜찮은것 강고!! 덜 울렁거리는거 같아서 이게 괜찮은건지🤔ㅋㅋㅋㅋ 갑자기 괜찮으니 불안하고 그러네요,, 다들 그러신거겠죠ㅠㅠ
엇 저 오늘 8주 2일차 ! 저는 저번주 7주 4일에서 6일쯤 ? 이틀동안 입덧이 아예 사라져서 너어어무 불안한 마음에 8주0일 되자마자 집 앞 병원 갔어요 ㅠㅜ 입덧은 웩웩하는건 솔직히 드문 편이고 완전히 임신 전처럼 속이 좋아진거 아니면 입덧이 있는거라고 하시더라구요 ! 있다없다 하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요 🙂 근데 유산경험 있는 저는 걱정되는거 진짜 ㅜㅜ 어쩔 수 없네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