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2일인데..ㅠㅠ

원래는 7주2일째예요. 저번주 태아가 안보인다하셔서 이번주 오늘 다시 병원다녀왔어요. 데이타상 5주4일째라 나오네요. ㅠㅠ 태아는 보이는데 빤짝이(심장)는 안보인다는.. 아무 생각이 안들어요..ㅠㅠ 저랑 비슷하신분 있으신가요?

댓글

4

  1. 저도 그래요 다음주 와서 보고 결정하자고 그러더라구요 다른병원도 갔는데 똑같아서 마음편히 잘먹고 잘자고 하는중입니다 기운내요!

  2. 선생님이 다른 말씀 안 하셨으면 괜찮을거예요! 저는 오늘 7주3일인데 병원 두 곳에서 다 같은 진단 받아서 체념한 상태지만, 아가가 천천히 자라고 있는걸거예요!! 그런 분들 많더라구요 며칠동안 엄청 찾아봤거든요 카페나 블로그글들! 꼭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3. 저는 오늘 7주3일인데 방금 아기집 처음 보고왔어요 그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해하는중입니다 자궁외임신으로 진단받았었거든요 ㅠ 저는 현재 대학병원 다니고있는데 의사선생님이 담주(8주차)에 애기 심장소리 들을수있을거같다해서 희망을 잃지않고 있어요! 오늘 아기집이랑 난황만 본상태라 저도 태아는 잘안보였고 피검수치가 오늘 23000이라 저도 주기가 늦는거같아서 5-6주 인거같어요 저희 일주일만 더 힘내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자꾸 유산기가 있다하셔서 심란했거든요..단지 늦는거였음 좋겠습니다. 예전엔 임테기의 노예.. 지금은 기다림의 노예.. 그냥 노예도 좋으니 잘자라기만 바랄뿐이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