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최씨인데 CHOE로 표기되었더라구요! 상관 없을거라 생각하고 걍 두려구요 ㅎㅎㅎ!! 마음 편히 먹으세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여러분 7주3일차 드디어 아기집 봤어요

여러분 저 7주3일인데 드디어 아기집이랑 난황 봤어요 ㅠㅠ 5주차부터 아기집이 안보여서 의사선생님이 단호하게 자궁외임신이라고 약물치료하라고 권유받았는데 (피검수치 3517) 저희는 희망을 잃고싶지않아서 대학병원으로 옮기고 6주차에도 안보여서 절망과 하루하루 우울함에 매일 울면서 지냈는데..... (피검수치 15000) 의사선생님이 담주에 보자해서 7주3일 드디어 성공했습니다!!!! (피검수치 23000) 의사쌤이 계속 지켜보고 담주(8주차에) 심장 뛸수있을거같대요 제가 착상이 늦었나봐요..자궁외임신이 아니어서 너무 행복해요 근데 제 이름 오타났는데... 그럴수있는건가요?
댓글
12
고생많으셨어요 축하드려요🫶🏻

탈퇴한 유저
맘고생이ㅜㅜㅜ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엄청건강한 아가가 찾아온걸거예용!!!다시한번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아직도 너무 불안하지만 그래도 희망이 보여서 일주일 또 힘내보려구요 !! 😭
진짜 맘고생많이하셨겠어요!! 아기 무사히 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축하드려요!!!ㅎㅎ

감사합니다☺너무 좋네요 하아

저도 지난주 6주3일에 아기집은있는데난황이안보여서 ㅠ 이번주 검진만 기다리고잇어요,,,요번엔 난황이랑 아가 꼭 보고오고싶어요!!!🥹

저는 지난주에(6주3일) 아기집도 거의 안보였었어요 추정되는것만 있었어요 그런데 오늘 선명하게 아기집과 난황이..☺️ 기다리면 꼭 우리아가들이 올거에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우리아가들이 무럭무럭 잘 자라길 바래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