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만있는곳으로 가셔야할거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이후 병원진료 주기(1차기형아검사)

오늘 8주차 진입했어요! 지금까지는 매주 한번씩 병원 초음파 봤는데 오늘 진료 후에는 3~4주 후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ㅜㅜ(11~12주차 예상) 그때 기형아검사 1차 한다고 하시는데 보통 8주차 이후 4주 후에 방문하시나요? 그리고 1차 기형아검사때 입체초음파도 보시나요?? 지금 병원은 분만과가 없어서인지 입체초음파는 안된다고 미리 말씀해주시더라구요ㅠㅠ 이제 슬슬 분만병원으로 전원을 하는게 좋을 것같아 다음 진료부터는 분만 병원으로 가려고해요🥹
댓글
2

ㅠㅠ평 좋은곳으로 알아봐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