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은 조금 안좋다고 들었어여... 병원을 가보시는게...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6일 피비침
5주6일 지금은 6주6일 입니다 아기집 난황 심소 확인까지 다 했고 이상소견도 없었는데 오늘 갑자기 소변보면서 빨간피가 뚝뚝 몇방울 떨어지고 찌꺼기?같은것도 나오는거 같은데 피비침은 좋은건 아니라고들 하셔서 걱정이 많네요 병원가보는게 좋겠죠?
댓글
2
네 가보세요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