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8주차인데 7주차부터 넘 어지러워서 먹고있어요~ 교수님께 물어봤더니 초기때 부터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대신 변비땜에 섬유질 많은 챙겨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빈혈
이 전에도 누워있다 일어나면 어지럽고 그랬는데 오늘은 일어나다가 주저앉았네요ㅠ 머리가 핑 돌고.. 병원에서는 다음주에 오라고 하셨는데 철분제를 먹어야할까요? 아니면 병원에 좀 빨리가봐야할까요
댓글
2

그렇군요^^ 약국가서 오늘부터라도 먹어야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